창염의 궤적은 아이크 외에는 등장인물들의 메모리 주소 체계 순서가 시나리오가 진행되면서 등장하는 신규 인물 영입 유무에 따라 바뀔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저랑 동일하게 시나리오별 등장인물을 얻는다면 제가 올리는 디버그 모드용 주소나 ar code를 똑같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장 아이크의 디버그 모드 주소와 AR CODE 주소입니다.
이름 | 아이크 | 등장 | 서장 |
항목 | 메모리 주소 | 메모리 값 | AR CODE |
레벨 | 802AF77E | XX | 002AF77E 000000XX |
경험치 | 802AF77F | XX | 002AF77F 000000XX |
HP 현재 | 802AF78C | XX | 002AF78C 000000XX |
이동치 | 802AF78E | XX | 002AF78E 000000XX |
HP 최대 | 802AF78F | XX | 002AF78F 000000XX |
힘 | 802AF790 | XX | 002AF790 000000XX |
마력 | 802AF791 | XX | 002AF791 000000XX |
기술 | 802AF792 | XX | 002AF792 000000XX |
속도 | 802AF793 | XX | 002AF793 000000XX |
행운 | 802AF794 | XX | 002AF794 000000XX |
방어 | 802AF795 | XX | 002AF795 000000XX |
마방 | 802AF796 | XX | 002AF796 000000XX |
스킬 셋1 | 802AF7A0 | XX | 002AF7A0 000000XX |
스킬 셋2 | 802AF7A1 | XX | 002AF7A1 000000XX |
스킬 셋3 | 802AF7A2 | XX | 002AF7A2 000000XX |
직업 클래스 | 802AF7A3 | XX | 002AF7A3 000000XX |
스킬 셋4 | 802AF7A4 | XX | 002AF7A4 000000XX |
스킬 셋5 | 802AF7A5 | XX | 002AF7A5 000000XX |
스킬 셋6 | 802AF7A6 | XX | 002AF7A6 000000XX |
스킬 셋7 | 802AF7A7 | XX | 002AF7A7 000000XX |
스킬 셋8 | 802AF7A8 | XX | 002AF7A8 000000XX |
스킬 셋9 | 802AF7A9 | XX | 002AF7A9 000000XX |
스킬 셋10 | 802AF7AA | XX | 002AF7AA 000000XX |
스킬 셋11 | 802AF7AB | XX | 002AF7AB 000000XX |
무기 슬롯1 | 802AF7B0 | XXXXXXXX | 042AF7B0 XXXXXXXX |
무기 수량1 | 802AF7B4 | XX | 002AF7B4 000000XX |
무기 슬롯2 | 802AF7B8 | XXXXXXXX | 042AF7B8 XXXXXXXX |
무기 수량2 | 802AF7BC | XX | 002AF7BC 000000XX |
무기 슬롯3 | 802AF7C0 | XXXXXXXX | 042AF7C0 XXXXXXXX |
무기 수량3 | 802AF7C4 | XX | 002AF7C4 000000XX |
무기 슬롯4 | 802AF7C8 | XXXXXXXX | 042AF7C8 XXXXXXXX |
무기 수량4 | 802AF7CC | XX | 002AF7CC 000000XX |
아이템 슬롯1 | 802AF7D0 | XXXXXXXX | 042AF7D0 XXXXXXXX |
아이템 수량1 | 802AF7D4 | XX | 002AF7D4 000000XX |
아이템 슬롯2 | 802AF7D8 | XXXXXXXX | 042AF7D8 XXXXXXXX |
아이템 수량2 | 802AF7DC | XX | 002AF7DC 000000XX |
아이템 슬롯3 | 802AF7E0 | XXXXXXXX | 042AF7E0 XXXXXXXX |
아이템 수량3 | 802AF7E4 | XX | 002AF7E4 000000XX |
아이템 슬롯4 | 802AF7E8 | XXXXXXXX | 042AF7E8 XXXXXXXX |
아이템 수량4 | 802AF7EC | XX | 002AF7EC 000000XX |
저는 주로 HP 최대값, 이동값, 재이동 정도만 에디팅 해서 씁니다. 그래서 서장에서 아이크에게 적용한 AR CODE도 올려봅니다.
항목 | 코드 | 비고 |
이동치 | 002AF78E 00000014 | 이동치 20 |
HP 최대값 | 002AF78F 00000063 | HP 최대값 40 |
스킬셋 3에 엘리트 적용 | 002AF7A2 00000008 | 엘리트 스킬 장착 |
아이템 슬롯 1 | 042AF7D0 8092BA40 | 재이동 기능 있는 나이트 링 |
아이템 수량 1 | 002AF7D4 00000001 | 아이템 수량 1개 |
'03. 게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핀] 파이어엠블렘-창염의 궤적-7장-등장인물 AR CODE (0) | 2024.10.03 |
---|---|
[돌핀] 파이어엠블렘-창염의 궤적-4장-등장인물 AR CODE (0) | 2024.10.02 |
[돌핀] 파이어엠블렘-창염의 궤적-3장-등장인물 AR CODE (0) | 2024.10.01 |
[돌핀] 파이어엠블렘-창염의 궤적-2장-등장인물 AR CODE (0) | 2024.09.30 |
[돌핀] 파이어엠블렘-창염의 궤적-1장-등장인물 AR CODE (0) | 2024.09.29 |
[돌핀] 파이어 엠블렘, 새벽의 여신 한글판-4부 등장인물 스테이터스 주소 (디버그 모드 및 AR 코드 모두) (0) | 2024.09.23 |
[돌핀] 파이어 엠블렘, 새벽의 여신 한글판-3부 등장인물 스테이터스 주소 (디버그 모드 및 AR 코드 모두) (0) | 2024.09.16 |
[돌핀] 디버그 모드로 실행하는 방법 (0) | 2024.09.13 |
[돌핀] 파이어 엠블렘, 새벽의 여신 한글판-스킬리스트 (0) | 2024.09.10 |
[돌핀] 파이어 엠블렘, 새벽의 여신 한글판-2부 등장인물 스테이터스 주소 (디버그 모드 및 AR 코드 모두) (0) | 2024.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