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장에서 칡흑의 기사의 격파 여부에 따라 용족인 나시르와 이나의 영입이 달라집니다. 격파하면 나시르, 못하고 나시르가 칡흑의 기사와 동진어귀 하면 이나가 들어옵니다. 등장은 28장 시작부터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나시르와 이나는 같은 주소를 쓰더군요. 이걸로 유추해볼 수 있는 게 영입되는 등장인물들은 고정된 주소 체계를 가진 게 아니라 각 등장인물의 초기 속성값은 따로 어딘가에 저장되어 있고 영입 여부에 따라 일정 주소영역에 값이 써진다라고 봐야죠.
어쨌든 주소 영역은 공유해도 나시르, 이나의 주소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 나시르 | 등장 | 28장-시작, 27장에서 칡흑의 기사 격퇴시 |
항목 | 메모리 주소 | 메모리 값 | AR CODE |
레벨 | 802C16FE | XX | 002C16FE 000000XX |
경험치 | 802C16FF | XX | 002C16FF 000000XX |
HP 현재 | 802C170C | XX | 002C170C 000000XX |
이동치 | 802C170E | XX | 002C170E 000000XX |
HP 최대 | 802C170F | XX | 002C170F 000000XX |
힘 | 802C1710 | XX | 002C1710 000000XX |
마력 | 802C1711 | XX | 002C1711 000000XX |
기술 | 802C1712 | XX | 002C1712 000000XX |
속도 | 802C1713 | XX | 002C1713 000000XX |
행운 | 802C1714 | XX | 002C1714 000000XX |
방어 | 802C1715 | XX | 002C1715 000000XX |
마방 | 802C1716 | XX | 002C1716 000000XX |
스킬 셋1 | 802C1720 | XX | 002C1720 000000XX |
스킬 셋2 | 802C1721 | XX | 002C1721 000000XX |
스킬 셋3 | 802C1722 | XX | 002C1722 000000XX |
직업 클래스 | 802C1723 | XX | 002C1723 000000XX |
스킬 셋4 | 802C1724 | XX | 002C1724 000000XX |
스킬 셋5 | 802C1725 | XX | 002C1725 000000XX |
스킬 셋6 | 802C1726 | XX | 002C1726 000000XX |
스킬 셋7 | 802C1727 | XX | 002C1727 000000XX |
스킬 셋8 | 802C1728 | XX | 002C1728 000000XX |
스킬 셋9 | 802C1729 | XX | 002C1729 000000XX |
스킬 셋10 | 802C172A | XX | 002C172A 000000XX |
스킬 셋11 | 802C172B | XX | 002C172B 000000XX |
무기 슬롯1 | 802C1730 | XXXXXXXX | 042C1730 XXXXXXXX |
무기 수량1 | 802C1734 | XX | 002C1734 000000XX |
무기 슬롯2 | 802C1738 | XXXXXXXX | 042C1738 XXXXXXXX |
무기 수량2 | 802C173C | XX | 002C173C 000000XX |
무기 슬롯3 | 802C1740 | XXXXXXXX | 042C1740 XXXXXXXX |
무기 수량3 | 802C1744 | XX | 002C1744 000000XX |
무기 슬롯4 | 802C1748 | XXXXXXXX | 042C1748 XXXXXXXX |
무기 수량4 | 802C174C | XX | 002C174C 000000XX |
아이템 슬롯1 | 802C1750 | XXXXXXXX | 042C1750 XXXXXXXX |
아이템 수량1 | 802C1754 | XX | 002C1754 000000XX |
아이템 슬롯2 | 802C1758 | XXXXXXXX | 042C1758 XXXXXXXX |
아이템 수량2 | 802C175C | XX | 002C175C 000000XX |
아이템 슬롯3 | 802C1760 | XXXXXXXX | 042C1760 XXXXXXXX |
아이템 수량3 | 802C1764 | XX | 002C1764 000000XX |
아이템 슬롯4 | 802C1768 | XXXXXXXX | 042C1768 XXXXXXXX |
아이템 수량4 | 802C176C | XX | 002C176C 000000XX |
도핑에 사용한 AR CODE입니다.
항목 | 코드 | 비고 | |
28장-시작, 27장에서 칡흑의 기사 격퇴시 | 이동치 | 002C170E 00000014 | 이동치 20 |
나시르 | HP 최대값 | 002C170F 0000004B | HP 최대값 80 |
아이템 슬롯 1 | 042C1750 8092BA40 | 재이동 기능 있는 나이트 링 | |
아이템 수량 1 | 002C1754 00000001 | 아이템 수량 1개 | |
아이템 슬롯 2 | 042C1758 8092B800 | 화신의 돌 | |
아이템 수량 2 | 002C175C 00000063 | 아이템 수량 1개 |
※ HP 최댓값은 75인 줄 알고 16진수 4B를 넣었는데 80으로 뜨네요. 왜 그런지는 알쏭달쏭합니다.
이름 | 이나 | 등장 | 28장-시작, 27장에서 칡흑의 기사 격퇴 실패시 |
항목 | 메모리 주소 | 메모리 값 | AR CODE |
레벨 | 802C16FE | XX | 002C16FE 000000XX |
경험치 | 802C16FF | XX | 002C16FF 000000XX |
HP 현재 | 802C170C | XX | 002C170C 000000XX |
이동치 | 802C170E | XX | 002C170E 000000XX |
HP 최대 | 802C170F | XX | 002C170F 000000XX |
힘 | 802C1710 | XX | 002C1710 000000XX |
마력 | 802C1711 | XX | 002C1711 000000XX |
기술 | 802C1712 | XX | 002C1712 000000XX |
속도 | 802C1713 | XX | 002C1713 000000XX |
행운 | 802C1714 | XX | 002C1714 000000XX |
방어 | 802C1715 | XX | 002C1715 000000XX |
마방 | 802C1716 | XX | 002C1716 000000XX |
스킬 셋1 | 802C1720 | XX | 002C1720 000000XX |
스킬 셋2 | 802C1721 | XX | 002C1721 000000XX |
스킬 셋3 | 802C1722 | XX | 002C1722 000000XX |
직업 클래스 | 802C1723 | XX | 002C1723 000000XX |
스킬 셋4 | 802C1724 | XX | 002C1724 000000XX |
스킬 셋5 | 802C1725 | XX | 002C1725 000000XX |
스킬 셋6 | 802C1726 | XX | 002C1726 000000XX |
스킬 셋7 | 802C1727 | XX | 002C1727 000000XX |
스킬 셋8 | 802C1728 | XX | 002C1728 000000XX |
스킬 셋9 | 802C1729 | XX | 002C1729 000000XX |
스킬 셋10 | 802C172A | XX | 002C172A 000000XX |
스킬 셋11 | 802C172B | XX | 002C172B 000000XX |
무기 슬롯1 | 802C1730 | XXXXXXXX | 042C1730 XXXXXXXX |
무기 수량1 | 802C1734 | XX | 002C1734 000000XX |
무기 슬롯2 | 802C1738 | XXXXXXXX | 042C1738 XXXXXXXX |
무기 수량2 | 802C173C | XX | 002C173C 000000XX |
무기 슬롯3 | 802C1740 | XXXXXXXX | 042C1740 XXXXXXXX |
무기 수량3 | 802C1744 | XX | 002C1744 000000XX |
무기 슬롯4 | 802C1748 | XXXXXXXX | 042C1748 XXXXXXXX |
무기 수량4 | 802C174C | XX | 002C174C 000000XX |
아이템 슬롯1 | 802C1750 | XXXXXXXX | 042C1750 XXXXXXXX |
아이템 수량1 | 802C1754 | XX | 002C1754 000000XX |
아이템 슬롯2 | 802C1758 | XXXXXXXX | 042C1758 XXXXXXXX |
아이템 수량2 | 802C175C | XX | 002C175C 000000XX |
아이템 슬롯3 | 802C1760 | XXXXXXXX | 042C1760 XXXXXXXX |
아이템 수량3 | 802C1764 | XX | 002C1764 000000XX |
아이템 슬롯4 | 802C1768 | XXXXXXXX | 042C1768 XXXXXXXX |
아이템 수량4 | 802C176C | XX | 002C176C 000000XX |
도핑에 사용된 AR CODE입니다.
항목 | 코드 | 비고 | |
28장-시작, 27장에서 칡흑의 기사 격퇴 실패시 | 이동치 | 002C170E 00000014 | 이동치 20 |
이나 | HP 최대값 | 002C170F 0000004B | HP 최대값 75 |
아이템 슬롯 1 | 042C1750 8092BA40 | 재이동 기능 있는 나이트 링 | |
아이템 수량 1 | 002C1754 00000001 | 아이템 수량 1개 | |
아이템 슬롯 2 | 042C1758 8092B800 | 화신의 돌 | |
아이템 수량 2 | 002C175C 00000063 | 아이템 수량 1개 |
'03. 게임 이야기 > 파이어 엠블렘 - 창염의 궤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핀] 파이어엠블렘-창염의 궤적-등장인물 AR CODE 엑셀파일 및 아이템 엑셀 파일 (0) | 2024.10.22 |
---|---|
[돌핀] 파이어엠블렘-창염의 궤적-종장-등장인물 AR CODE (0) | 2024.10.21 |
[돌핀] 파이어엠블렘-창염의 궤적-26장-등장인물 AR CODE (0) | 2024.10.19 |
[돌핀] 파이어엠블렘-창염의 궤적-25장-등장인물 AR CODE (0) | 2024.10.18 |
[돌핀] 파이어엠블렘-창염의 궤적-24장-등장인물 AR CODE (0) | 2024.10.17 |
[돌핀] 파이어엠블렘-창염의 궤적-23장-등장인물 AR CODE (0) | 2024.10.16 |
[돌핀] 파이어엠블렘-창염의 궤적-21장-등장인물 AR CODE (0) | 2024.10.15 |
[돌핀] 파이어엠블렘-창염의 궤적-20장-등장인물 AR CODE (0) | 2024.10.14 |
[돌핀] 파이어엠블렘-창염의 궤적-18장-등장인물 AR CODE (0) | 2024.10.13 |
[돌핀] 파이어엠블렘-창염의 궤적-16장-등장인물 AR CODE (0) | 2024.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