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3. 게임 이야기/파이어 엠블렘 - 새벽의 여신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2부 1장 등장인물 AR CODE

by 푸른바람_07 2024. 11. 3.

 2부 1장에서는 시작 시에는 채프와 네페니가, 5 턴에서 헤더가 등장합니다. 헤더는 네페니로 말을 걸면 합류합니다. 


1차 전직은 완료 된 상태. 키우기 좀 빡빡한 편입니다.
중보병 계열은 활용도가 되려 떨어지는 면이 있습니다.

2부 1장 시작
채프 초기 설정 :
1. 이동 20
2. HP 최대 MAX (45)
3. 1번에 기존 무장 해제 귀속
4. 2번에 기존 밀어내기 무캐파
5. 3번에 추가 재이동 귀속+무캐파
6. 4번에 추가 엘리트 무캐파
 
008B3C46 00000014
008B3C49 0000002D
048B3C60 00030000
048B3C70 01030000
048B3C74 807721A0
048B3C78 02030000
048B3C7C 80772CCC
048B3C80 02020000

창술사인 네페니가 의외로 막강한 편입니다. 특히 분노 스킬 덕택에 체력이 간당간당해도 필살의 반격이 잘 나오더군요.

2부 1장 시작
네페니 초기 설정 :
1. 이동 20
2. HP 최대 MAX (45)
3. 1번에 기존 분노 귀속
4. 3번에 기존 밀어내기 무캐파
5. 4번에 추가 재이동 귀속+무캐파
6. 5번에 추가 엘리트 무캐파
 
008B4426 00000014
008B4429 0000002D
048B4448 00030000
048B4460 01030000
048B446C 807721A0
048B4470 02030000
048B4474 80772CCC
048B4478 02020000

레즈끼가 있는 도둑년(?)입니다만 뭐 그럭저럭 쓸만하긴 합니다. 어차피 2부에서 보물상자 털어먹으려면 도적이 있긴 해야죠.
도둑질에 특화된 스킬들 (통과하기, 훔치기, 밀어내기)를 기본으로 달고 있더군요.

2부 1장 5턴
헤더 초기 설정 :
1. 이동 20
2. HP 최대 MAX (40)
3. 1번에 기존 통과하기 귀속
4. 3번에 기존 밀어내기 무캐파
5. 4번에 추가 재이동 귀속+무캐파
6. 5번에 추가 엘리트 무캐파
 
008B96D6 00000014
008B96D9 00000028
048B9700 00030000
048B9720 01030000
048B9724 807721A0
048B9728 02030000
048B972C 80772CCC
048B9730 020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