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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게임 이야기/파이어 엠블렘 - 새벽의 여신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2부 2장 등장인물 AR CODE

by 푸른바람_07 2024. 11. 4.

 2부 2장은 거점에서부터 합류하는 루키오, 레테, 모우디 3명이 등장합니다. 루키오는 이 번 장 이후는 한참 동안 이탈하므로 키울 거면 1장 인물들 위주로 키우는 것을 추천. 레테, 모우디야 뭐 라구즈라 안 키워도 그만입니다.

 수인족 차별 주의자는 아닌데 게임 자체가 수인족이 너무 키우기 어렵게 되어 있고 아이템 도핑 없이 쓰면 중간 중간 변신 풀리고 재 변신에 시간 걸리는 등 이만저만 손이 많이 가는 유닛들이 아닙니다.


가장 쓰잘데기 없는 스킬은 능력 승부를 기본으로 달고 있습니다. 저건 책으로 바꿔서 팔아 먹는거 추천...

2부 2장 거점
루키노 초기 설정 : 
1. 이동 20
2. HP 최대 MAX (40)
3. 3번에 기존 밀어내기 무캐파
4. 4번에 추가 재이동 귀속+무캐파
5. 5번에 추가 엘리트 무캐파
 
008B4816 00000014
008B4819 00000028
048B4850 01030000
048B4854 807721A0
048B4858 02030000
048B485C 80772CCC
048B4860 02020000

왕자 스킬 습득하기 전 까지, 화신의 보주는 필수 입니다. 변신 지속 시간이 너무 짧음.
기본 스킬도 밀어내기 하나가 고작이었음.

2부 2장 거점
레테 초기 설정 :
1. 이동 20
2. HP 최대 MAX (65)
3. 1번에 기존 밀어내기 무캐파
4. 2번에 추가 재이동 귀속+무캐파
5. 3번에 추가 엘리트 무캐파
6. 아이템 3번에 화신의 보주 255개 장착
 
008B4C06 00000014
008B4C09 00000041
048B4C30 01030000
048B4C34 807721A0
048B4C38 02030000
048B4C3C 80772CCC
048B4C40 02020000
048B4CFC 8091CB10
008B4D00 000000FF

변신 게이지 채워주는 올리비풀이 있긴한데, 저게 쓰고 변신해봐야 지속시간은 조루입니다.
특정 상황에서는 2칸 밀어낼수 있는 부딪치기가 꽤 유용한 경우도 있습니다.

2부 2장 거점
모우디 초기 설정 :
1. 이동 20
2. HP 최대 MAX (65)
3. 1번에 기존 부딪치기 귀속
3. 2번에 기존 밀어내기 무캐파
4. 3번에 추가 재이동 귀속+무캐파
5. 4번에 추가 엘리트 무캐파
6. 아이템 4번에 화신의 보주 255개 장착
 
008B4FF6 00000014
008B4FF9 0000004B
048B5010 00030000
048B5020 01030000
048B5024 807721A0
048B5028 02030000
048B502C 80772CCC
048B5030 02030000
048B5114 8091CB10
008B5118 000000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