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부 2장은 거점에서부터 합류하는 루키오, 레테, 모우디 3명이 등장합니다. 루키오는 이 번 장 이후는 한참 동안 이탈하므로 키울 거면 1장 인물들 위주로 키우는 것을 추천. 레테, 모우디야 뭐 라구즈라 안 키워도 그만입니다.
수인족 차별 주의자는 아닌데 게임 자체가 수인족이 너무 키우기 어렵게 되어 있고 아이템 도핑 없이 쓰면 중간 중간 변신 풀리고 재 변신에 시간 걸리는 등 이만저만 손이 많이 가는 유닛들이 아닙니다.
2부 2장 거점 |
루키노 초기 설정 : |
1. 이동 20 |
2. HP 최대 MAX (40) |
3. 3번에 기존 밀어내기 무캐파 |
4. 4번에 추가 재이동 귀속+무캐파 |
5. 5번에 추가 엘리트 무캐파 |
008B4816 00000014 |
008B4819 00000028 |
048B4850 01030000 |
048B4854 807721A0 |
048B4858 02030000 |
048B485C 80772CCC |
048B4860 02020000 |
2부 2장 거점 |
레테 초기 설정 : |
1. 이동 20 |
2. HP 최대 MAX (65) |
3. 1번에 기존 밀어내기 무캐파 |
4. 2번에 추가 재이동 귀속+무캐파 |
5. 3번에 추가 엘리트 무캐파 |
6. 아이템 3번에 화신의 보주 255개 장착 |
008B4C06 00000014 |
008B4C09 00000041 |
048B4C30 01030000 |
048B4C34 807721A0 |
048B4C38 02030000 |
048B4C3C 80772CCC |
048B4C40 02020000 |
048B4CFC 8091CB10 |
008B4D00 000000FF |
2부 2장 거점 |
모우디 초기 설정 : |
1. 이동 20 |
2. HP 최대 MAX (65) |
3. 1번에 기존 부딪치기 귀속 |
3. 2번에 기존 밀어내기 무캐파 |
4. 3번에 추가 재이동 귀속+무캐파 |
5. 4번에 추가 엘리트 무캐파 |
6. 아이템 4번에 화신의 보주 255개 장착 |
008B4FF6 00000014 |
008B4FF9 0000004B |
048B5010 00030000 |
048B5020 01030000 |
048B5024 807721A0 |
048B5028 02030000 |
048B502C 80772CCC |
048B5030 02030000 |
048B5114 8091CB10 |
008B5118 000000FF |
'03. 게임 이야기 > 파이어 엠블렘 - 새벽의 여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3부 5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09 |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3부 4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08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3부 서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07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2부 종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06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2부 3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05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2부 1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03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2부 서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02 |
[돌핀] 파이어 엠블렘, 새벽의 여신 한글판-1부 등장인물 (칡흑의 기사) 스테이터스 주소 (디버그 모드 및 AR 코드 모두) (0) | 2024.11.01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1부 8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0.31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1부 7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