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부 3장에서는 특정 위치에 특정 인물 (미카야, 레테 둘 중 한 명)이 도달하면 손바르케가 합류합니다. 소드마스터 중에서는 가장 최강 아닌가 싶긴 합니다만 와유나 다른 소드마스터들도 지금 쯤이면 이미 성장이 많이 된 상태라...
그리고 애석하게도 2회차랑 3회 차의 주소가 다르네요. 4부 3장에서 몇 턴에 합류가 되느냐에 따라 달라지나 봅니다. 4부에서는 3개의 팀을 사용자가 나눠서 배치하다 보니 각 장별 총원수가 달라지긴 합니다만 출력 인원 자체는 상한치가 정해져 있기에 합류하는 인원의 주소가 바뀔 이유가 없다고 봅니다만... 어쨌거나 3회 차에 새로 획득한 주소도 올려봅니다.
2회 차 손바르케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글의 링크입니다.
손바르케 3회차 확인된 주소 | ||
메모리 주소 | 메모리 값 | AR CODE |
808CE17E | XX | 008CE17E 000000XX |
808CE17F | XX | 008CE17F 000000XX |
808CE18F | XX | 008CE18F 000000XX |
808CE190 | XX | 008CE190 000000XX |
808CE191 | XX | 008CE191 000000XX |
808CE194 | XX | 008CE194 000000XX |
808CE195 | XX | 008CE195 000000XX |
808CE196 | XX | 008CE196 000000XX |
808CE199 | XX | 008CE199 000000XX |
808CE19A | XX | 008CE19A 000000XX |
808CE19B | XX | 008CE19B 000000XX |
808CE19C | XX | 008CE19C 000000XX |
808CE19D | XX | 008CE19D 000000XX |
808CE19E | XX | 008CE19E 000000XX |
808CE19F | XX | 008CE19F 000000XX |
808CE1A0 | XX | 008CE1A0 000000XX |
808CE1B4 | 8077XXXX | 048CE1B4 8077XXXX |
808CE1B8 | XXXXXXXX | 048CE1B8 XXXXXXXX |
808CE1BC | 8077XXXX | 048CE1BC 8077XXXX |
808CE1C0 | XXXXXXXX | 048CE1C0 XXXXXXXX |
808CE1C4 | 8077XXXX | 048CE1C4 8077XXXX |
808CE1C8 | XXXXXXXX | 048CE1C8 XXXXXXXX |
808CE1CC | 8077XXXX | 048CE1CC 8077XXXX |
808CE1D0 | XXXXXXXX | 048CE1D0 XXXXXXXX |
808CE1D4 | 8077XXXX | 048CE1D4 8077XXXX |
808CE1D8 | XXXXXXXX | 048CE1D8 XXXXXXXX |
808CE1DC | 8077XXXX | 048CE1DC 8077XXXX |
808CE1E0 | XXXXXXXX | 048CE1E0 XXXXXXXX |
808CE23C | 8091XXXX | 048CE23C 8091XXXX |
808CE240 | XX000000 | 008CE240 000000XX |
808CE264 | 8091XXXX | 048CE264 8091XXXX |
808CE268 | XX000000 | 008CE268 000000XX |
808CE28C | 8091XXXX | 048CE28C 8091XXXX |
808CE290 | XX000000 | 008CE290 000000XX |
808CE2B4 | 8091XXXX | 048CE2B4 8091XXXX |
808CE2B8 | XX000000 | 008CE2B8 000000XX |
808CE2DC | 8091XXXX | 048CE2DC 8091XXXX |
808CE2E0 | XX000000 | 008CE2E0 000000XX |
808CE304 | 8091XXXX | 048CE304 8091XXXX |
808CE308 | XX000000 | 008CE308 000000XX |
808CE32C | 8091XXXX | 048CE32C 8091XXXX |
808CE330 | XX000000 | 008CE330 000000XX |
4부 3장 - 특정위치 도달 (미카야 또는 레테) |
손바르케 초기 설정 |
1. 이동 20 |
2. HP 최대 MAX |
3. 1번에 변경 필살 25프로 귀속 및 무캐파 |
4. 2번에 기존 밀어내기 귀속 및 무캐파 |
5. 3번에 기존 유성 귀속 및 무캐파 |
6. 4번에 추가 재이동 귀속 및 무캐파 |
7. 5번에 추가 엘리트 귀속 및 무캐파 |
■ 2회차 주소로 적용한 AR CODE |
008CD9B6 00000014 |
008CD9B9 00000063 |
048CD9D4 80772300 |
048CD9D8 01030000 |
048CD9E0 01030000 |
048CD9E8 01030000 |
048CD9EC 807721A0 |
048CD9F0 02030000 |
048CD9F4 80772CCC |
048CD9F8 02020000 |
■ 3회차 주소로 적용한 AR CODE |
008CE196 00000014 |
008CE199 00000063 |
048CE1B4 80772300 |
048CE1B8 01030000 |
048CE1C0 01030000 |
048CE1C8 01030000 |
048CE1CC 807721A0 |
048CE1D0 02030000 |
048CE1D4 80772CCC |
048CE1D8 02020000 |
'03. 게임 이야기 > 파이어 엠블렘 - 새벽의 여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4부 4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5 |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4부 2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3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4부 서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2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3부 11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1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3부 7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0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3부 5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09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3부 4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08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3부 서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07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2부 종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06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2부 3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