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보스 전인 4부 종장 파트 4에서도 합류하는 인물들이 있습니다. 파트 3에서 적으로 등장했던 용족 고트와 나시르인데, 죽이지 않고 살린 채로 해당 파트 보스만 조지면 아군으로 합류합니다.
솔직히 지금 시점에서 합류해 줘봐야 딱히 쓸 이유도 없는 잉여 오브 잉여라고 봐야죠. 뭐 그냥 수집 요소로 봐야...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의 고질적 문제 중 하나인데 등장 시기가 늦어서 무쓸모인 캐릭터들이 많다는 것이죠. 특히 새벽의 여신은 그게 더 심합니다.
다회차 특전으로 모아놓은 캐릭터들을 모두 출격시켜서 전 맵을 다시 깨는 (적들도 그만큼 증강되게 끔 해서) 특전이라도 주던가요. 전부 출격이 안되면 전 캐릭터들 중에서 선택 출격을 하게라도 해주던가..
아무튼 이제 더 등장할 놈들도 없어서 이번 작에는 등장인물 초기 ar code 셋팅한 엑셀파일도 함께 올려봅니다. 이 시리즈의 첫 글에 언급했지만 ar code 셋팅 값은 기본적으로 이동치 최대, 재이동 스킬 부착, 해당 직업에서 HP 상한치 최대, 그리고 기본 탑재 스킬들 귀속 및 무캐파 외에 라구즈는 변신에 필요한 화신의 보주 생성, 또는 왕자 스킬 부착입니다.
4부 종장 파트4 거점 |
고트 초기 설정 : |
1. 이동 20 |
2. HP 최대 MAX (90) |
3. 1번에 기존 붉은 파동 귀속 및 무캐파 |
4. 2번에 기존 밀어내기 귀속 및 무캐파 |
5. 3번에 추가 왕자 귀속 및 무캐파 |
6. 4번에 추가 재이동 귀속 및 무캐파 |
7. 5번에 추가 엘리트 무캐파 |
008C0516 00000014 |
008C0519 0000005A |
048C0530 00030000 |
048C0540 01030000 |
048C0544 80772358 |
048C0548 02030000 |
048C054C 807721A0 |
048C0550 02030000 |
048C0554 80772CCC |
048C0558 02020000 |
4부 종장 파트4 거점 |
나시르 초기 설정 : |
1. 이동 20 |
2. HP 최대 MAX (90) |
3. 1번에 기존 땅의 축복 귀속 및 무캐파 |
4. 2번에 기존 하얀 파동 귀속 및 무캐파 |
5. 3번에 기존 간파 귀속 및 무캐파 |
6. 4번에 기존 밀어내기 귀속 및 무캐파 |
7. 5번에 추가 재이동 귀속 및 무캐파 |
8. 6번에 추가 엘리트 무캐파 |
008C0126 00000014 |
008C0129 0000005A |
048C0140 00030000 |
048C0148 00030000 |
048C0150 00030000 |
048C0160 01030000 |
048C0164 807721A0 |
048C0168 02030000 |
048C016C 80772CCC |
048C0170 02020000 |
'03. 게임 이야기 > 파이어 엠블렘 - 새벽의 여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4부 종장 파트5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9 |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4부 종장 파트 1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7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4부 5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6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4부 4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5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4부 3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4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4부 2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3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4부 서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2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3부 11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1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3부 7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0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3부 5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