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부 종장은 5개의 파트로 나눠져 있습니다. 파트 1원 거점에서는 무려 5명이나 추가되는데, 심지어 이게 끝이 아닙니다. 종장 진행하면서도 2명이 더 영입됩니다.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가 등장인물들이 많기로 유명하긴 한데, 새벽의 여신은 해도 해도 좀 너무한 감이 있습니다. 어차피 나중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활용할 여유도 없습니다.
영입인원 모조리 출격이라도 되면 모르겠는데, 어차피 출격 인원은 제한 걸려서 안 쓰고 처박아 두는 인원들이 적지 않죠. 투기장도 없어서 올 만랩은 ar code 안 쓰면 불가능하고요. 거점 경험을 무한으로 치팅해서 만랩 다 찍을 순 있긴 한데 뭐 그러려고 게임하는 건 아니잖습니까.
투기장 시스템은 왜 없앴나 모르겠어요. 전 캐릭 만랩 찍기를 즐기는 사람들도 꽤 있을 텐데 말입니다. 아무튼 등장인물 초기 셋팅 ar code 올려봅니다.
4부 종장 파트1 거점 |
카이네기스 초기 설정 : |
1. 이동 20 |
2. HP 최대 MAX (80) |
3. 1번에 기존 강운 귀속 및 무캐파 |
4. 2번에 기존 왕자 귀속 및 무캐파 |
5. 3번에 기존 밀어내기 귀속 및 무캐파 |
6. 4번에 기존 포효 귀속 및 무캐파 |
7. 5번에 추가 재이동 귀속 및 무캐파 |
8. 6번에 추가 엘리트 무캐파 |
008BD9C6 00000014 |
008BD9C9 00000050 |
048BD9E0 00030000 |
048BD9F0 01030000 |
048BD9F8 01030000 |
048BDA00 01030000 |
048BDA04 807721A0 |
048BDA08 02030000 |
048BDA0C 80772CCC |
048BDA10 02020000 |
4부 종장 파트1 거점 |
지프카 초기 설정 : |
1. 이동 20 |
2. HP 최대 MAX (80) |
3. 1번에 기존 숙달 귀속 및 무캐파 |
4. 2번에 기존 밀어내기 귀속 및 무캐파 |
5. 3번에 기존 포효 귀속 및 무캐파 |
6. 4번에 추가 왕자 귀속 및 무캐파 |
7. 5번에 추가 재이동 귀속 및 무캐파 |
8. 6번에 추가 엘리트 무캐파 |
008BDDB6 00000014 |
008BDDB9 00000050 |
048BDDD0 00030000 |
048BDDE0 01030000 |
048BDDE8 01030000 |
048BDDEC 80772358 |
048BDDF0 02030000 |
048BDDF4 807721A0 |
048BDDF8 02030000 |
048BDDFC 80772CCC |
048BDE00 02020000 |
4부 종장 파트1 거점 |
레닝 초기 설정 : |
1. 이동 20 |
2. HP 최대 MAX (60) |
3. 1번에 기존 재이동 귀속 및 무캐파 |
4. 2번에 기존 태양 귀속 및 무캐파 |
5. 3번에 추가 엘리트 무캐파 |
008BE986 00000014 |
008BE989 00000063 |
048BE9B0 01030000 |
048BE9B8 01030000 |
048BE9BC 80772CCC |
048BE9C0 02020000 |
4부 종장 파트1 거점 |
쿠르트나가 초기 설정 : |
1. 이동 20 |
2. HP 최대 MAX (80) |
3. 1번에 기존 검은파동 귀속 및 무캐파 |
4. 2번에 기존 밀어내기 귀속 및 무캐파 |
5. 3번에 기존 역린 귀속 및 무캐파 |
6. 4번에 추가 재이동 귀속 및 무캐파 |
7. 5번에 추가 엘리트 무캐파 |
8. 아이템 2번에 화신의 보주 99개 장착 |
(스킬 왕자는 진행하면서 배우게됨. 고로 화신의 보주로 진행) |
008BE1A6 00000014 |
008BE1A9 00000050 |
048BE1C0 00030000 |
048BE1D0 01030000 |
048BE1D8 02030000 |
048BE1DC 807721A0 |
048BE1E0 02030000 |
048BE1E4 80772CCC |
048BE1E8 02020000 |
048BE274 8091CB10 |
008BE278 00000063 |
4부 종장 파트1 거점 |
이나 초기 설정 : |
1. 이동 20 |
2. HP 최대 MAX (70) |
3. 1번에 기존 땅의 축복 귀속 및 무캐파 |
4. 2번에 기존 붉은 파동 귀속 및 무캐파 |
5. 3번에 기존 기도 왕자로 변경 후 귀속 및 무캐파 |
6. 4번에 기존 회복 재이동으로 변경 후 귀속 및 무캐파 |
7. 5번에 기존 밀어내기 귀속 및 무캐파 |
8. 6번에 추가 엘리트 무캐파 |
008BE596 00000014 |
008BE599 00000046 |
048BE5B8 00030000 |
048BE5C0 00030000 |
048BE5C4 80772358 |
048BE5C8 00030000 |
048BE5CC 807721A0 |
048BE5D0 00030000 |
048BE5E0 01030000 |
048BE5E4 80772CCC |
048BE5E8 02020000 |
'03. 게임 이야기 > 파이어 엠블렘 - 새벽의 여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4부 종장 파트5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9 |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4부 종장 파트4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8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4부 5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6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4부 4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5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4부 3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4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4부 2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3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4부 서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2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3부 11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1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3부 7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10 |
[돌핀] 파이어 엠블렘-새벽의 여신-3부 5장 등장인물 AR CODE (0) | 2024.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