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0. 우한폐렴 일일 통계

조만간 북돼지 사망! 경축 이라는 뉴스 볼 수 있을 지도요. (feat.착짱죽짱 백신)

by 푸른바람_07 2020. 12. 1.

 

 아래와 같은 기사가 뜨었더라고요. 사실이라면 아직 검증도 제대로 안된 백신을 맞은 셈인데, 정은이가 우한 폐렴에 대한 공포가 엄청난가 봅니다. 근데 상식이 있으면 중공산 백신 접종받고 싶을까요...

 

"김정은·北지도부, 中 제공 코로나 백신 접종" 美전문가(종합)

[서울=뉴시스] 김난영 기자 =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중국 정부가 공급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접종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www.newsis.com

 중공이 자국민 상대로 거의 마루타식 강제 백신 개발과 시험을 하고 있다는 뉴스는 보았습니다. 뭐 어쩌면 중공산 백신이 가장 확실한 수단이 될 지도 모르긴 합니다. 바이러스도 지들이 만들어 배포하고, 그에 따른 임상경험"(?)도 가장 잘 축적되어 있지 않겠습니까. 거기다가 인권 따위 엿 바꿔 먹은 나라라 백신 개발 자체도 기본 윤리 따위는 신경도 안 쓰고 진행하긴 할 테죠.

 그래도, 중공산 백신은... 정 맞아야 한다면 중공인들 일정 수 이상 접종 끝나고, 대략 6개월 이상은 지켜보고 나서 판단해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 말이죠.

 뭐 중공 놈들이 지들 한족만 가지곤 백신 효능 확인이 부족해서 북한 돼지와 그 측근들을 실험용 쥐 취급한 것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이 토착짱께 문주당 전재인 정권에서 중공산 백신 들여오려고 온갖 잔대기라 굴리고 있는 것 같던데, 걱정이 큽니다. 다른 나라산하고 같이 들여와서 선택권이라도 주면 다행일 텐데 왠지 중공산만 강제할 것 같군요. 미국산 백신 선물량 확보 일부러 안 하고 있는 것 같던데, (중공산 들여오기 위한 꼼수...) 헬좃센 시대의 사대 굴종으로 중국을 다시 섬기려는 저들을 보면 이놈의 민족은 노비와 매국노의 피가 대대손손 흐르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