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0. 우한폐렴 일일 통계

국명에는 인민이 있으나 실제로는 인민은 티끌 만큼도 생각 안하는 중공. (feat.산샤댐 -싼샤댐- 방류)

by 푸른바람_07 2020. 7. 20.

 

 댐이라는 게 홍수 방지 기능도 있는 건데 산샤댐은 되려 홍수를 조장하고 있네요. 하긴 무너져서 작살나는 것보다는 방류해서 어떻게든 댐을 살리는 게 다소의 피해를 내더라도 전체를 봤을 때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이긴 하죠. 근데 그렇게 할 거면 사람들을 최대한 미리 대피라도 시키고 해야지 통보도 없이 바로 방류하면 어쩌자는 걸까요. 정말 공산당스럽네요. 

 관련 영상부터 일단 보시죠.

 

 중국하는 것 보면, 산샤댐이 근래에 무너지진 않을 것 같긴 합니다만, 중공의 인민들은 어마어마한 피해를 강요받겠네요. 이재민 수가 수천만 단위라는데 그 이재민들 제대로 챙겨는 줄려나 싶습니다. 그리고 수천만 명 이재민 나오는 상황에 사망자가 100명 단위밖에 없다고요? 그걸 믿을 분들은 없을 거라고 봅니다. 

 

 장마는 끝나도 슬슬 태풍도 올라올텐데 좀 더 지켜보죠. 산샤댐이 과연 어떻게 될지... 불쌍한 건 그저 중국의 일반 "인민들" 뿐... 

 

 아 그러고 보니 미국에서 중국 공산당 당원과 그 가족들 미국입금 금지에 현재 와 있는 자들도 다 추방하려는 정책을 추진하려 한다는데, 구글 빅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공산당 탈당과 관련된 검색어가 급증했다죠? 그것도 중국에서 구글에 접속할 수 있는 건 대부분 고위층이라는데 중국이 미국과의 패권 전쟁에서 패하는 요인은 내부 분열과 붕괴가 가장 큰 요인이 될 것 같군요. ㅋㅋㅋ 미국에서 한국 내 부중 매국노, 토착 짱께인 주사파들의 자녀들도 다 추방하고 미국으로 못 들어오게 해야 할 텐데 말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