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0. 우한폐렴 일일 통계

재난 종합 세트 선물 받고 있는 중국, 지진까지 났네요.

by 푸른바람_07 2020. 7. 13.

 

 각종 역병, 홍수, 메뚜기떼, 우박, 그리고 지진까지 왔네요. 미국이 멸하기 전에 천재지변으로 망할 판입니다. 관련 영상부터 일단 보시죠.

 

 

 

 

 세 번째 동영상에서 나온 내용이지만, 중국에서 요즘 각종 식량 창고에 불이 많이 난다더군요. 중국이 미국과의 마찰로 인한 무역제제, 그리고 각종 자연재해로 인해 작황이 좋지 않을 가능성이 있어서 식량 부족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중국이 땅덩어리는 크지만 워낙 사람이 많고 국토 면적 대비 경작지가 적어서 식량 자급이 안 되는 나라입니다. 그런데 워낙 부정부패가 심해서 창고의 곡물들을 죄 팔아먹고 감사 나올 것 같으면 불 질러 버리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게 세계에서 두 번째로 경제 규모가 큰 나라의 수준이라는 게 믿어지십니까?

 

 그리고 공장에서도 종종 폭발 사고가 벌어지는데 그 규모가 남다른 것 같습니다. 안전불감증과 부실공사가 한몫 크게 하고 있지 않나 싶네요. 관련 뉴스 영상도 한 번 올려보겠습니다.

 

 

 중국 관련해서 부정적인 뉴스는 공중파나 종편에서 조차 제대로 보도가 안되는 거 보면, 중국이 돈을 엄청 뿌려대고 있는 것 같긴 합니다. 그런데 그럴 돈 있으면 자국 "인민"들이나 제대로 구휼하는데 써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소련이 미국한테 게기다가 망하기 막바지까지도 외교전과 첩보전에서 이겨보겠다고 해외 뿌려대던 돈이 엄청났다죠? 현재 중국이 딱 그 꼴입니다. 중국돈 좋아서 넙죽넙죽 받아먹고 나라 팔아먹는 토착 짱께들이 과연 중국이 몰락할 때도 충성해줄지 궁금합니다. 매국노들 특징이 물주 갈아타는 건 깜도 아니라는 것이죠. 장담합니다. 한국 내 친중 세력은 중국이 몰락하면 미국형님에게 바로 붙을 겁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