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0. 우한폐렴 일일 통계

하늘이 멸할지, 미국이 멸할지 혹은 둘 다일지 모르나 중공이 망하긴 할 것 같네요.

by 푸른바람_07 2020. 7. 5.

 천멸중공(天滅中共) 또는 미멸중공(美滅中共) 혹은 천미멸공(天美滅共)이 이뤄질 것 같네요. 계속 산사태, 홍수, 산샤댐 위협과 거기에 메뚜기까지 이제 중국을 습격한 것 같습니다. 관련 동영상 보시겠습니다. 마지막에는 우한 폐렴 통보받고 처절하게 우는 여자와 그 여자가 밥 먹었던 쇼핑몰이 통째로 격리되는 내용도 있습니다. 

 

 오늘자로 전세계 중국발 우한 폐렴 감염자가 천만명이 넘었습니다. 사망자는 53만 명... 이런 상황에서 중국은 자기들 책임은 다 발뺌하고 전혀 미안한 기색도 없습니다. 그리고 분명 베이징에 2차 확산 중일 텐데 이것도 축소 은폐 중이며 이제는 진정세라고 뻥치고 있지요. 그런데 왜 중국 지도부 최상위 7명은 베이징에서 보이지 않을까요? 

 

베이징 코로나19 확산 진정세…신규 확진 1명

중국 수도 베이징의 코로나19 확산 상황이 진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는 현지시간 3일 하루 동안 베이징에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명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베이�

news.kbs.co.kr

 

 그리고 우리도 2차 대 유행 조짐이 보이고 있습니다. K-방역은 그냥 헛소리였다고 보시면 됩니다. 문수령 독재 정권 하에서 대만 관련 뉴스는 거의 내보내지 않고 있습니다만, 현재 대만은 거의 완벽한 방역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한 폐렴 종식이 눈앞에 있지요. K-방역은 헛소리고 T-방역이라고 해야 맞습니다.

 

국내 코로나19 신규확진 63명 늘어 총 1만3천30명…사망자 총 283명

중앙방역대책본부는 4일 0시 기준으로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63명 늘어 누적 1만3천30명이라고 밝혔다.신규 확진자 63명 중 지역발생이 36명, 해외유입이 27명이다.신규 지역발생 36명

www.kwnews.co.kr

 

 7월 4일 기준 대만의 감염자는 449명, 사망자는 7명, 치유자는 존스 홉킨스 쪽에는 집계되지 않아 다른 곳에서 찾아보니 183명이네요. 대만이 우리보다 열흘 먼저 첫 감염사례가 나왔었죠.

 

 우한 폐렴 집계는 더 이상 하지 않고 있지만 이 카테고리에는 중공의 멸망을 기원하며 (+중국 끄나풀 달창과 주사파의 독재 정권 역시 동반 붕괴를 꿈꾸며) 계속 관련 소식을 올려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