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0. 우한폐렴 일일 통계

중국에서 산샤댐 붕괴 (싼샤댐 붕괴) 시물레이션을 돌려봤나보군요.

by 푸른바람_07 2020. 7. 6.

 

 산샤댐 붕괴되면 바로 하류가 몽땅 쓸려나가는 게 아니라 산샤 근처 사천분지 지역에 일단은 호수가 생성되고 그 호수가 다 차면 다시 하류로 흘러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물도 물이지만, 물과 함께 쓸려내려 오는 토사가 가장 큰 재앙이라고 합니다. 영상을 보시죠!

 

 그리고 영상 내에 나오지만 싼샤댐이 무너져도 후베이의 안전한 일부 지역에 당 고위 간부들을 위한 대피 리조트가 지정되어 있나 봅니다. 인민은 안중에도 없는 공산주의, 그게 중국 공산당이죠. 하긴 공산주의 주창했던 나라 중에 진정으로 인민을 위했던 나라가 단 한 개라도 있던가요. 정상적인 나라라면 지금부터라도 산샤댐 붕괴시 피해 입을 지역의 사람들을 안전한 곳으로 대피시키고, 댐 붕괴를 막을 수 없을 것 같으면 안전하게 철거에 들어가는 게 답이 아닐까 싶네요. 

천멸 중공! 멸공 평화! 공산당은 인류를 위해 사라지는 게 답입니다! 21세기에도 이 미친 공산당들이 전 세계를 갉아먹는 것 보면 참 인간의 역사는 돌고 도는 것 같긴 합니다. 21세기에도 멸공의 횃불을 들어야 하다니...

 

 아 그러고 보니 이번에 중국에서 통과시킨 일명 "홍콩 국가보안법"은 외국인이 외국에서 중국을 비난해도 처벌할 수 있도록 했다죠? 한국에서 한국인이 중국 욕하면 중국에서 한국 정부 보고 그 인원을 넘기라고 할 수 있다는데, 정말 기도 안 차는 법이지만, 왠지 문재인 씨는 중국한테 한국인을 넘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도 듭니다.

 저도 이렇게 중국에 대한 비판적인 블로그 포스팅하다가 어느 날 갑자기 한국 경찰이 들이닥쳐서 포박 후 중국으로 압송하는 것 아닐까 불안하군요. "누구도 경험해 보지 못한 나라"인 대한민국에서는 이게 농담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아 그리고 홍콩 국보법의 정확한 명칭은 "중화인민공화국 홍콩 특별행정구 국가안전수호 법"입니다. 줄여서 부를 거면 "홍콩 국안법"이 맞겠네요. "홍콩 국보법"이 아니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