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0. 우한폐렴 일일 통계

산샤댐 (싼샤댐) 붕괴 우려에 대해 이제 주요 언론에서도 다루네요. (feat.류백온 예언)

by 푸른바람_07 2020. 7. 20.

 산샤댐 문제가 점점 국내 주요 언론에서도 공론화돼가고 있네요. 하긴 비가 40일 연속 와서 홍수가 이렇게 났는데 산샤댐 관련 뉴스가 안 나올 수가 없긴 하죠. 다만 국내 뉴스는 산샤댐 붕괴론을 부정하는 중국 주장 옹호 쪽에 꽤 무게가 실려 있군요. ㅋㅋ 오늘자 관련 영상들 올려봅니다. 

 

 

 

 4월달에 올라왔던 보수 유튜버 박상후의 영상입니다. 중국에서 내려오는 예언을 풀어준 영상인데 은근히 무섭네요. 저 때는 홍수 관련해서는 중국에 조짐이 없었을 때입니다. 만약에 올해 산샤댐이 무너지면 정말 소름 끼치는 예언 적중이라고 보입니다. 아마 그렇게 되면 저 유튜버의 인지도는 엄청 올라가겠지요. 예언 적중!

 

 이건 올해 2월에 동일한 유튜버에 의해 올라왔던 영상입니다. 이때에는 우한 폐렴에 관한 예언으로 풀이했는데 제가 봤을 때는 저 예언이 우한 폐렴+현재 홍수까지 포함해서 중국에 벌어질 상황을 예측한 게 아닌가 싶네요. 뭐 끼워 맞추기 식 예언 풀이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현재 중국 돌아가는 꼴 보면 예언 적중률이 꽤 높다고 봐야죠? 

 

 확실히 중공의 국운은 다하고 하늘에서 멸하는 분위기인 것 같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중국이라는 나라 자체가 사라지지는 않겠지요. 다만 중국 공산당이 아닌 다른 형태의 정치체제를 가진 국가 혹은 "국가들"이 들어설 거라 봅니다. 그리고 그것은 현재는 암울하지만, 우리에게는 매우 큰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중공이 무너질 때 중공과 연결된 토착짱께들도 함께 몰락하기를 바랍니다! 물주가 죽으면 그 물주에게 돈 받던 똘마니들도 같이 망해야 하는 게 세상 이치가 아닐까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