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0. 우한폐렴 일일 통계

껍데기만 요란한 중국군의 현실을 보여주는 영상하나 보시죠.

by 푸른바람_07 2020. 8. 6.

 방산 비리는 우리도 참 말 많은데, 중국은 뭐 정말 뻥의 민족답게 그 황당함이 세계 제일이군요. ㅋㅋㅋ 미국군 험비를 베껴서 만든 중국 장갑 차량이 역시 허접하면 한 허접하는 인도군의 돌과 방망이에 두들겨 맞아서 파손이 되었다네요. 뭐 이런 황당한 일이 있을까요? 거기다가 자국군 포로 1명은 냅두고 튀었다는 건 덤이군요. ㅋ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미국하고 자웅을 겨루네마네 하는 저 중공군은 분명 겁나 허접한 "당나라"군대 아닐까 싶네요. 사실 중국 역사상 중국을 통일한 대다수 민족은 오리지널 한족이 아니라 전투력 빵빵한 오랑캐 민족들이었죠. 물론 그들도 중국에 동화되면서 결국은 허접찌끄레기로 전락해서 다른 민족에게 또 멸망하는 길을 걷긴 했지만요.

 암튼 참 재미난 중국입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