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0. 우한폐렴 일일 통계

2020년 04월 05일 일요일 -일일 중국발 우한 폐렴 확진자, 사망자 현황

by 푸른바람_07 2020. 4. 5.

2020.04.05.일 우한폐렴 확진자 및 사망자 치사율 추이.xlsx
0.56MB

 4월 5일 중국발 우한 폐렴 주요 감염국 일일 현황입니다. 미국의 감염자가 30만 명을 넘었습니다. 실로 충격적인 감염 추세이자 중국의 통계 축소가 의심되는 증거라 보입니다.

4월 5일 일요일 중국발 우한 폐렴 감염 주요국 현황


 우리의 확진 증가율이 더 높아지지 않아서 다행입니다만 사망자 증가율이 확진자 증가율보다 높네요. 물론 의료진들이 영혼과 생명을 갈아 넣어서 잘 사수하고 있지만 좀 더 사망자가 적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치유율 증가속도 살짝 더딘 것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다만 옆 나라 민폐국처럼 신뢰가 가지 않는 대량 치유자 수치보다는 느리더라도 확실한 치유자가 나오는 게 훨씬 나은 상황이라 봅니다.

 

 확진자와 사망자 그래프가 완만해지고 수평에 가깝게 빨리 이동하길 바라봅니다.


 미국의 확진 증가율이 살짝 꺾이긴 했습니다. 10프로대로 내려오긴 했지만 그래도 누적 감염자가 많다 보니 하루하루 발생하는 감염자 숫자는 어마무시하군요. 사망자 역시 1만 명대를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3억 넘는 인구에 거대한 땅덩어리를 가졌는데 이 정도면 중국은 13억 인구에 감염자가 실제로 얼마였을까요? 단순히 4배 수치만 대입해도 120만 이상 감염되었을 거라고 봅니다.


 주작의 나라 뻔뻔한 중국의 감염 추세 현황입니다. 이 통계가 과연 신뢰성이 있을지는 여러분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저는 99.9프로 주작이라는데 500원 겁니다. 그리고 치사율이 5일 연속 4.03프로로 똑같을 수 있는 확률이 얼마나 될까요. 

 

 그래프가 너무도 아름답게 매만져진 느낌적인 느낌은 저만의 느낌? 아니면 여러분들도 느끼는 느낌적인 느낌의 주작? 판단은 알아서 각자가...

 

이 와중에 쇼는 끝이 없습니다. 종식 선언하고 2차 중국 바이러스 웨이브 올 거라 봅니다. 벌써 상하이는 조짐이 보인다죠? 우리나라 공중파 뉴스에도 나올 정도면 분명 뭔가 있습니다.

 

中, 국가 애도 행사...우한 봉쇄 해제 맞춰 코로나 종식 수순 들어가나

중국이 오는 8일 우한 봉쇄 해제를 앞두고 치밀하게 코로나 종식 수순을 밟아가는 분위기다. 전날 리커창 총리는 전염병 대응 영도 소조회의에서 "우한, 후베이성 등에서 무증상 감염자에 대한 역학 조사를 실시하라"고 지시했다. 중국 매체 상관(上?)에 따르면 1일 신규 무증상 감염자가 후베이성에서 37명, 우한에서 35명

news.joins.com

 

 


 진정한 방역 모범 선진국 대만 보시겠습니다! 확진자는 355명... 사망 증가율은 0프로... 세계적으로 대만에 대한 극찬이 끊이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문정권의 자뻑과 정신승리는 믿고 거르시기 바랍니다. 문재인은 만 명이 넘고 180명의 사망자에 대한 책임을 분명히 져야 할 방역 실패자입니다. 고의가 아닌가 의심스러울 정도입니다.


 주요 감염 5개국 비교 차트 보시겠습니다. 이제는 수만 명 단위 감염인지라 만명 이상 발생일자를 기준으로 동기화해봤습니다.

 확진자는 미국 빼고 증가 추세가 상당히 완만해졌습니다. 좀 더 버티면 유럽은 안정세에 들어설 것 같습니다. 중국의 확진자 숫자는 일단 믿고 거르시고 추세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망자는 계속 치솟는 추세입니다. 독일은 의료체계가 탁월함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감염자 대비 사망자 억제면에서는 미국이나 기타 유럽 국가들보다는 훨씬 잘하고 있네요. 중국은 역시나 주작 국답게 말도 안 되는 사망자 숫자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틀간 나눠준 유골함만 저 숫자를 훌쩍 넘는다는데 저걸 믿을 수 있을까요. 

 자신들에게 유리한 자료만 수치가 높은 중국입니다. 황당할 따름입니다.


 마지막으로 시각화 자료 올리며 마칩니다.


 이상입니다.

댓글